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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관세법인 동호는 고객의 신뢰를 최고로 생각하고, 최고의 협력자이자
동반자로서 발전해 나가기 위해 회사와 임직원이 지켜야 할 윤리경영방침을 다음과 같이 실천한다.
윤리경영
policy_icon01 윤리경영방침
  •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성실과 정직으로 최선을 다하며, 전문가로써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도록 한다.
  •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관련법령을 준수한다.
  • 고객의 사전 동의없이 고객과 거래업체의 정보를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으며, 관련한 일체의 정보를 누설하지 않는다.
  • 직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어떠한 형태의 사적 이익을 추구하는 비윤리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건전한 통관업무수행을 통하여 관세행정발전에 기여한다.